블로그 최적화

리센티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블로그 주제의 법칙 멸망 카운터(2019.11.12 15:52:00)
오늘 기준으로 2019년 11월 12일 심판의 날까지 D-722 / 1461일(4년)입니다. 현 상황을 볼 때 멸망할 확률이 80% 이상이니 캬 사이다!! 를 외쳐 주세요!
참고: 블로그 주제의 법칙 증명 미션 / 미션 성공 / 미션 실패 / D-DAY / 이달의 블로그
이 문서는 블로그차트와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블로그 순위 평가 사이트로 저명성 1위인 블로그차트 또는 이와 관련된 것에 대해 다룹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블로그 주제의 법칙을 멸망시키기 위해 준비한 일종의 페이크.

증명 미션이 시작되기 직전까지도 잘 되다가 시작!!! 을 외치는 순간부터 중단되어 네이버 블로거들을 멘붕에 빠뜨리고 있다.

2015.11.12 이후

캬! 사이다!
완전 통쾌하군요. 캬! 마치 블로그 주제의 법칙 증명 실패처럼!

증명자들에게 더 이상 최적화는 없습니다! 최적화가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달의 블로그나 네이버 메인에 블로그 포스팅이 직접 노출된 블로거는 될 수도 있다. 안심하지 말자.

하지만 증명 가능 각이 뜨는 경우는 아직까지 없다. 고로 블로그 주제의 법칙은 망했습니다!!

2016년 10월 정도부터는 다시 나온다고 한다. 증명자 최적화의 탄생. 하지만 예전보다 훨씬 적게 나오고 중요한 것은 그들이 증명 각을 찍을 수 있느냐이다.

목록

공식 블로그(파란 방패 마크)는 2015년 11월 이후 개설이라도 바로 최적화가 되지만 저명성 버프를 받기 때문에 증명자에서 제외된다. 따라서 일반 개인 블로그만 적는다.

  • [1] - 2015년 10월 말 개설로 11월 12일 이전이지만 블로그 최적화에 최소 한 달이 걸리므로 최적화는 그 이후에나 가능하다. 2016년 7월 15일 이달의 블로그에 선정. 그 무렵 최적화 성공.
  • [2] - 2016년 2월 개설, 2016년 8월 이달의 블로그 선정, 2016년 9월 최적화, 2016년 10월 기준 이웃수 약 400명, 증명 불가능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