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주제의 법칙

리센티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블로그 주제의 법칙 멸망 카운터(2019.11.12 15:52:00)
오늘 기준으로 2019년 11월 12일 심판의 날까지 D-777 / 1461일(4년)입니다. 현 상황을 볼 때 멸망할 확률이 80% 이상이니 캬 사이다!! 를 외쳐 주세요!
참고: 블로그 주제의 법칙 증명 미션 / 미션 성공 / 미션 실패 / D-DAY / 이달의 블로그
이 문서가 다루는 것은 망했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망했습니다. 즉 이제 노답입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것은 리센티아급입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상위 11%~23% 사이의 클라스에 해당하는 리센티아급입니다. 그러니까 상위 11% 이내의 상위권만 기억하는 현실에서는 노답이자 망했어요.

블로그 주제의 법칙이란, 블로그 주제가 좋을수록(요리, 맛집, 여행, 인테리어 등) 파워블로거가 되기 쉽다는 것이다. 상식적으로 당연한 것 아닌가?

예를 들어서 글의 품질과 블로그 운영 실력이 비슷한 요리 블로그와 화학 블로그가 있다면, 인기도에서 요리 블로그가 압승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최근 들어서 여러 가지 반례가 등장하기 때문에 위기에 처한 법칙이다.

자세한 것은 블로그 주제의 법칙 증명 미션 또는 증명자 참고.